본문 바로가기
차이나는클라스 생활정보

가산콘솔Hub 위치/택배 배송기간/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 Q&A

가산콘솔Hub

 

 

CJ대한통운 소속 물류센터 중 하나인 가산콘솔Hub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 및 경기도 인근의 택배 분류 및 행낭포장 작업을 주로 담당합니다.

 

 

가산콘솔Hub는 택배를 직접 배달하지 않기 때문에 직접 수령은 제한되지만, 사전에 담당자와 연락을 했다면 예외적으로 직접 방문 시 본인 확인 후 택배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신분증 지참 필수)

 

 

가산콘솔Hub 택배 배송기간

 

▣ 입고/간선하차

 

택배 용어 중 하나인 '간선하차'는 '트럭 등 이동수단을 통해 싣고 온 택배를 내리는 과정을 말하며, 입고된 택배는 분류 및 행낭포장 작업을 거친 후 다시 트럭에 싣은 후 이동하게 됩니다.

 


 

배송조회 시 가산콘솔Hub 또는 간선하차 단계일 경우 택배는 익일에 배송되거나 배송완료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행낭포장이란? 택배 물품이 작은 상자이거나 회색 우편용 비닐에 담겨져 있는 경우 행낭에 담아서 하나의 꾸러미로 묶어 목적지로 한번에 보내는 방식.

 

 

행낭포장을 하는 목적은 택배 물품이 배송되는 과정에서 분실이나 파손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다만, 행낭포장을 하는 단계에서 일정수량이 채워지지 않으면 대기하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어 배송이 지연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 출고/간선상차

 

간선상차 단계는 물류센터 및 터미널에서 분류와 행낭포장 단계가 완료된 택배를 지역영업소 등으로 이동시키기 위해 트럭에 싣는 과정을 말합니다.

 

 

배송조회 시 가산콘솔Hub 출고 또는 간선상차로 표시되어져 있다면, 가까운 지역은 당일에도 택배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가산콘솔Hub 출고/간선상차 단계의 택배는 늦어도 1~2일 내 수취인에게 전달됩니다.

 

 

▣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택배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택배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담당자와 통화 연결도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번이며, 상담 가능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까지입니다.(토요일 09:00~13:00, 공휴일/주말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