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쿠쿠정수기를 사용하다 약정기간 중 해지하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위약금은 보통 남은 약정기간 렌탈료의 10% 수준 입니다.
모든 쿠쿠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동안 제품 수리에 대한 모든 비용(인건비, 기계적 부품비등)이 무상이지만, 부속품 등은 무상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1]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쿠쿠정수기 사용 및 이상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8899)가 아닌 쿠쿠정수기 전용 고객센터로 연락해야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720-9999번 입니다.
쿠쿠정수기 전용 고객센터는 평일(월요일~금요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쿠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8899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만 운영합니다.
쿠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지역별 서비스센터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쿠쿠 서비스센터 정보에는 기본적으로 주소 및 개별 전화번호 등이 포함되며, 상세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지도에서 해당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쿠쿠정수기렌탈 의무사용기간
쿠쿠정수기렌탈은 의무사용기간과 소유권이전 기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의무기간 36개월, 소유권이전 36개월 또는 60개월이 있는데, 의무사용기간을 다채우면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소유권 이전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계약을 해지하면 정수기가 반납이 되는거고, 소유권이전 후라면 고객 소유가 됩니다.
즉, 의무사용기간이내에 고객귀책으로 혹은 변심으로 해지하는 경우 약관에 명시된 위약금 청구기준에 따라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또한 면제받은 금액(등록비, 설치비) 및 할인 받은 렌탈료도 위약금과 같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의무사용기간이후 해지고객에 대해서는 면제받은 등록비, 설치비는 청구하지 않지만 철거비는 청구됩니다. 철거비는 제품별 비용이 다릅니다.
계약기간은 렌탈 서비스를 받는 총 기간을 뜻하는데, 이 기간에는 필터 교체를 포함한 방문관리 및 무상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기간이 만료되면 계약자에게 소유권이 이전되고, 방문관리 및 무상AS 혜택도 사라집니다. 다만, 계약기간이 만료되고 소유권이 이전된 뒤라도 방문관리 및 AS 혜택을 받고 싶다면 별도의 멤버십 계약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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