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이나는클라스 생활정보

오투 통합과학 답지/해설지 무료 다운로드(공식 홈페이지에서 안전하게)

오투 통합과학 답지

 

오투 통합과학 답지는 출판사인 비상(visang)교재에서 다운로드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홈페이지가 아닌 블로그나 여타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파일은 출처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악성 프로그램 및 바이러스 감염에 취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투 통합과학 답지/해설지 다운로드

 

● 비상(visang)교재 홈페이지 접속

 

오투 통합과학 답지는 출판사인 비상교재 공식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없이 누구나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비상교재 공식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도 키워드 검색을 통해 Search가 가능합니다.

 

 

● 오투 통합과학 교재 검색

 

검색창에 '오투 통합과학' 키워드 검색을 통해 교재를 Search 합니다.

 

 

● [정답·해설] 버튼 클릭

 

 

검색이 완료되면 페이지에 오투 통합과학 교재가 표시됩니다. 학습자료 내 [정답·해설] 버튼을 클릭합니다.

 

 

● 오투 통합과학 답지 확인

 

[정답·해설] 버튼을 클릭하면 디바이스 기기에 오투 통합과학 답지가 다운로드 됩니다. PC로 답지를 다운로드 했다면, [다운로드] 폴더에 보통 저장됩니다.

 

 

오투 통합과학 답지는 PDF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아도브 아크로벳 리더가 설치되어져 있다면,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더라도 오프라인 상태에서 답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도브 아크로벳 리더는 인터넷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크로벳 리더가 설치되어 있지 않을 경우 웹뷰어로 답지가 열립니다.

 

웹뷰어로도 오투 통합과학 답지를 확인하는데는 큰 무리가 없습니다. 다만, 웹뷰어로 답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연결되어져 있어야 하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