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이나는클라스 생활정보

원삼콘솔Hub 위치/배송기간/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원삼콘솔Hub

 

콘솔허브(콘솔Hub)는 소형 택배를 행낭포장 하는 터미널로, 행낭처리가 완료된 택배는 지역 영업소로 이동해 수취인에게 전달됩니다.

 

 

원삼콘솔Hub로 이동한 택배가 배송이 느려지는 이유는 행낭포장 작업 때문으로, 같은 목적지의 택배가 일정 수량 모일 때까지 대기하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원삼콘솔Hub 택배 배송

 

◐ 원삼콘솔Hub 위치

 

원삼콘솔Hub의 또 다른 이름은 원삼1CP로,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생안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 또는 경기도 근방에서 발송되거나 집화된 소형 택배는 원삼콘솔Hub로 이동해 행낭포장 작업을 거친 후 지역영업소로 전달될 확률이 높습니다.

 


 

행낭포장이란? 택배가 소형일 경우 차량 이동 시 다른 부피가 큰 물건에 의해 분실이나 파손에 의한 피해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별도의 큰 박스 또는 행낭, 꾸러미에 한데 모아 목적지로 한번에 보내는 방식을 말합니다.

 

 

◐ 배송기간

 

▶ 원삼콘솔Hub 입고/간선하차 익일, 또는 2~3일 내 수취인에게 전달

 

간선하차란? 택배를 이동 수단인 차량에서 내리는 과정으로, 내려진 택배는 터미널에서 지역별로 분류 및 행낭포장 단계를 거쳐 지역영업소로 전달됩니다.

 

 

▶ 원삼콘솔Hub 출고/간선상차 당일, 또는 1~2일 내 수취인에게 전달

 

간선상차란? 분류 및 행낭처리가 완료된 택배를 이동 수단인 트럭에 싣는 과정으로, 빠르면 당일에도 수취인에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문의

 

원삼콘솔Hub는 CJ 대한통운 소속 물류센터 중 하나로, 택배 지연 및 배송 문의는 CJ 대한통운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번이며, 상담 가능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까지 입니다.

 

토요일은 09:00~13:00시까지 단축 운영되며,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상담이 불가합니다.

 

 

운영시간 외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CJ 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다만 택배 관련 문의의 경우 답변까지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원삼콘솔Hub는 택배를 배송하는 곳이 아니라 분류 및 행낭포장 작업을 하는 터미널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택배를 직접 수령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담당자와 사전 통화를 거친 후 수령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다면 예외적으로 직접 수령이 가능합니다. 택배 수령을 위해서는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댓글